로고
HOME LOGIN JOIN CONTACT
 
 
   
 
   

  자료실

     - Q&A

     - 공지사항

     - 조세정보

     - 업무의뢰

     - 로그인

   
 
ADMIN 2020. 11. 27.  
LIST  MODIFY  DELETE  WRITE  
   제목: 세무신고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.
글쓴이: 김옥환  조회: 3351
2015년 9월경에 세무사무실을 옮습니다. 기존 세무사무실에서 나온 영업직원을 따라 옮긴 것 입니다. 중략하고 결론적으로 제가 전산자료와 서류자료를 요청했지만 못받았습니다. 전산자료와 서류자료 받으면 좋겠지만 둘다 없다는 가정하에 급여신고, 부가세 신고, 종합소득세 신고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. 가능하다면 아무 문제가 없지만 불가능 하다면 왜 불가능한지 짧게라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 제가 좀 불안해서 문의 드려봅니다. 감사합니다.
LIST  MODIFY  DELETE  WRITE